MZ 인기 디저트 '요아정', 쿠팡이츠 단독 '짱구는 못말려' 협업 메뉴 선봬
10월 3일부터 31일까지 쿠팡이츠 단독 진행
짱구 랜덤 키링 10종 및 할인 쿠폰 랜덤 증정
짱구 랜덤 키링 10종 및 할인 쿠폰 랜덤 증정
요아정이 짱구는 못말려와 협업해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삼화식품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구예지 기자 = 요거트 아이스크림 브랜드 '요거트 아이스크림의 정석(요아정)'이 인기 애니메이션 '짱구는 못말려' 캐릭터와 함께하는 협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달 3일부터 31일까지 한달 간 쿠팡이츠 단독으로 짱구 협업 메뉴 '짱구짱아의 달콤초코 세트'와 '떡잎마을방범대 상큼과일 세트'가 출시된다.
협업 메뉴 주문 시 짱구 키링 10종 중 한 개(랜덤 증정)를 받을 수 있다.
준비 된 키링 재고 소진 시 협업 메뉴는 조기 마감된다.
이벤트 기간에 쿠팡이츠에서 전 메뉴 주문 시 짱구 스페셜 일러스트 용기에 담긴 요아정을 구매할 수 있다.
짱구 스페셜 일러스트 용기는 이달 한 달 간 쿠팡이츠, 배달의 민족, 요아정 앱 주문과 매장 방문 포장 시에도 만나볼 수 있다.
선착순 쿠팡이츠 2000원 할인 쿠폰 증정 및 3일부터 12일까지 열흘간 최대 1만5000원의 랜덤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된다.
요아정 관계자는 "짱구는 못말려와의 협업 이벤트는 요아정 브랜드 타깃층을 확대하는 동시에 대중성과 인지도를 더욱 강화하고자 준비했다"고 말했다.
한편 최근 MZ세대 등에서 가장 인기 있는 디저트 브랜드로 꼽히는 요아정은 지난 7월 아라치치킨·식사준비 등을 운영하는 삼화식품그룹에 인수됐다.
sunrise@newsis.com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