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24시] 롯데월드 '2024 연말 카운트다운' 행사 外
[딜사이트경제TV 신현수 기자]
◆롯데월드 '2024 연말 카운트다운' 행사
/사진=롯데월드.롯데월드 어드벤처가2024년을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는 특별 카운트다운 행사인 'Happy New Year Electric Party'를 개최한다. 행사는 이달 말일 오후 10시부터 자정 이후인 오후 12시10분까지 진행된다.
1부에서는 연말 시상식 콘셉트의 캐릭터 포토타임이 진행되고, 2부에서는 가든스테이지 스크린에 롯데월드 공식 SNS를 통해 사전 모집한 손님들의 사연 영상과 롯데월드 공연 하이라이트 영상이 송출될 예정이다. 이후에는 바이올리니스트와 콜라보한 갈라쇼가 펼쳐진다. 카운트다운 행사는 이달 31일 어드벤처 종합이용권을 소지한 누구나 즐길 수 있다.
◆무신사 'SPA 브랜드 대전' 최대 80% 할인 혜택
/사진=무신사.무신사가 SPA 브랜드를 모아 최대 80%까지 할인되는 'SPA 브랜드 대전'을 진행한다. SPA 브랜드스파오, 에잇세컨즈, 지오다노, 마인드브릿지, 탑텐, 슈펜 등이 참여해 다양한 시즌 아이템을 선보일 예정이다.
무신사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F/W 시즌 필수 아이템을 장만할 수 있도록 상품 수와 품목을 확대했다고 밝혔다.'SPA 브랜드 대전'은 오는 11일부터 17일까지 진행된다.
◆대상, 소비자중심경영 인증 8회 연속 획득
/사진=대상.대상이 소비자중심경영(이하 CCM) 인증을 8회 연속 획득했다. CCM 인증은 기업의 모든 활동을 소비자 의견 중심으로 구성하고 관련 경영 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해 나가고 있는지를 2년 주기로 평가해 인증하는 제도다. 이는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고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고 있다.
대상은 ▲최고경영자의 CCM에 대한 높은 관심과 실천 의지▲전사적인 VOC 관리 및 활동 공유를 통한 CCM 체계 확립▲적극적인 사회적 책임활동 수행▲협력사·중소기업과의 동반성장을 위한 지원제도 운영▲소비자 및 직원 안전 확보를 위한 노력 등 다방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임정배 대상 대표이사는 "앞으로도 그룹의 핵심 가치인 '존중'을 바탕으로 한 소비자 중심 경영 활동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프리메라, '레티놀 볼륨 립 세럼 튜브' 출시
/사진=아모레퍼시픽.프리메라가 '레티놀 볼륨 립 세럽 튜브'를 출시한다. 올해 2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최초로 프리메라가 고효능 스킨케어 성분인 레티놀을 립 세럼에 담아 팁(tip) 타입으로 출시했고 기존 제품 인기에 힘입어 튜브 타입을 추가로 선보인다. 이번에 선보이는 튜브 형태 립 세럽은 양 조절이 자유로워 원하는 농도의 컬러 표현이 가능하다.
제품은 총 4가지 색상(샤이레드·스카이코랄·로지·베어)으로 구성됐다. 레티놀이 함유돼 있어 제품을 사용할수록 입술에 볼륨감이 채워져 탄력 있는 립 표현을 할 수 있다. 레티놀 볼륨 립 세럼 튜브는 아모레몰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카카오, SSG 닷컴 등 주요 이커머스 채널과 올리브영 등에서 판매 중이다.
◆현대그린푸드, 해외 급식사업장에 한식 확대
/사진=현대그린푸드.현대그린푸드가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 손잡고 해외 단체급식 사업장에 한식을 접목한 'K단체급식' 메뉴를 확대한다. 자사 HMR과 중소식품업체의 식재료, 우수 농산물을 활용한 K단체급식 레시피를 개발하고 식단 편성을 늘려 K푸드의 해외 판로 확대와 대중화에 힘을 보태기로 한 것이다.
현대그린푸드는 이번 한국농수산식품유통공사와의 협약을 기점으로 미국 서배너 현대자동차 공장, 멕시코 삼성엔지니어링 정유공장을 비롯해 중국·중동 국가의 미국 해외 단체급식 사업장에도 한식 메뉴 편성 비중을 확대해나갈 방침이다. 이헌상 현대그린푸드 상품본부장은 "K푸드의 인기가 날로 높아지며 해외 단체급식 사업장에서 한식 메뉴를 찾는 경우가 늘고 있다"며 "K푸드의 대중화에 보탬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배달의민족, 결식 우려 아동 식사 지원 캠페인 진행
/사진=우아한형제들.배달의민족(이하 배민)이 올 겨울방학 기간 동안결식 우려 아동 1000명에 식사를 지원하는 '배민방학도시락' 집중 모금 캠페인을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배민방학도시락'은 배민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사업으로 2020년 시작해 5년째 이어오고 있다.
배민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전국 8개 지역의 결식 우려 아동들에 매주 도시락 한 끼와 식사권 3매 등 총 3만2000만끼니의 식사를 제공할 계획이다.후원자들의 후원금은 전액 도시락 제작에 쓰이고, 배민은 자사 식사권을 후원한다.
Copyright ⓒ DealSite경제TV.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